본문 바로가기

Game

The Long Dark (더 롱 다크) 소개

SMALL


The Long Dark는 탐험 생존 게임입니다. 지구 자기장 이상으로 인한 대재앙이 휩쓸고 간 세상에서 혼자 드 넓은 설원 황무지를 탐험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오직 추위, 그리고 자연속의 위험들만이 존재합니다.





게임은 아직 알파 버전으로 오직 샌드박스 모드만 가능하다. 모든 난이도는 한 번 죽으면 게임이 끝난다. 난이도는 총 3가지로 순례자, 탐험가, 사냥꾼을 고를 수 있다. 각자 쉬움, 보통, 어려움이라고 보면 된다. 난이도별로 생존에 필요한 자원에 풍부함이나 추위, 야생동물들에 행동이 다르다.


플레이어는 추위 속에서 생존에 필요한 자원을 채집하거나 동물을 사냥하여 필요한 물품을 제작할 수 있다. 또 한 위험한 야생동물(늑대, 곰)들을 피하거나 사냥을 하면서 각종 위험 속에서 생존을 해야된다. 



현재 한글패치가 존재하며 공식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The Long Dark 생존게임은 다른 생존게임보다 좀 더 현실적인 부분이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흥미 요소를 가지게한다. 


내용

횡량하기 그지없는 북쪽 지역에 경비행기로 우편을 배달하는 주인공 월리엄 맥켄지는 배달 비행을 하던 도중 갑자기 알 수 없는 불빛이 하늘을 가르는 것을 목격한다.


갑자기 비행기가 동력을 잃어버리고 빼곡히 뭉쳐있는 거대한 숲 속 한 가운데로 추락한다. 길을 잃었고, 부상을 당했으며, 혼자인 데다가 늑대 소리가 귀에 울려 퍼진다.


주인공은 생존 기술을 습득해가면서 지구가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낼 때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