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HunieCam Studio (허니캠 스튜디오) 소개 및 공략

SMALL



허니캠 스튜디오(HunieCam Studio)는 여자 배우들을 영입하여 성인 인터넷 방송을 운영해나가는 선정성이 가득한 성인용 게임이다.



총 21일 동안 성인 캠 방송을 운영하여 각종 패티쉬를 가진 팬들을 확보해나가는 것이 게임에 목표이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스타일이나 방송 실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많은 돈이나 팬을 확보할 수 있다.


 또 한 여자 배우에 스트레스 지수가 있어 스트레스가 100% 되면 각종 활동이 불가능하므로 휴식을 해줘야된다. 21일이 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각종 수치를 측정되지만 오직 팬 수에 따라 트로피를 수여하니 결국 게임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팬 확보이다.


첫 게임을 클리어하면 각 종 트로피 마다 코인이 주어지는데. 이 코인으로 여자 배우들에 머리 스타일이나 의상을 얻어 바꾸어 줄수 있으며, 해당 여자 배우에 머리 스타일과 의상을 모두 획득하면 야시시한 짤(사진)을 얻을수 있다..






다운로드


 

팁을 드리자면,

 

여자 배우에 인건비는 최소한으로 지급을 하도록 하는 방향이 좋다.

 

주로 팬 수를 늘려서 수입을 늘리자. 팬 수를 늘릴수 있는 방법으로는 사진촬영과 광고를 하는 방법이 있는데. 되도록이면 매일 광고할 수 있는 것은 모조리 다 해두는것을 목표로 하자. 한꺼번에 많은 팬 수를 확보할 수 있다. 또 한 특이한 취향에 팬 수를 대량으로 확보하기 때문에..그에 관련된 아이템을 배우에게 부착해주면 더 효과적이다.

 

트레이닝은 초반에는 최대한 자제하고 어느정도 수익에 여유가 생기거나 후반부쯤에 한번에 5단계 까지 시키는것이 좋다.

 

 


 


아이템 소개

Coke (코카인) - 24시간 동안 모든 활동이 두배로 빨라집니다.

Antibiotics (항생제) - 3일에 걸쳐 성병이 치료됩니다.

Fashion Magazine (패션 메거진) - 쇼핑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Weed (물 담배) - 3일 동안 스트레스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Steroids (스테로이드) - 2일 동안 성병의 효과를 받지않습니다.

Cat Ears (고양이 귀) - 사진 촬영으로 동물 패티쉬 팬을 25 % 증가시킵니다.

Condom (콘돔) - 일회 성병을 방지합니다.

Shopping Basket (쇼핑 바구니) - 상점에서 담배, 술 구매양을 두배로 늘려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