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림월드(Rimword) 필수 모드&유용한 추천

SMALL

림월드(Rimword) 필수 모드 추천

림월드를 바닐라로 충분히 즐기셨고 이제 각종 모드를 설치하신다면 그것이 림월드의 진정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림월드의 각종 다양한 모드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유용한 모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림월드에 모드를 한글패치 해주는 통합 번역 모드입니다. 코어 위에 배치하주며, 신규모드나 업데이트되는 모드가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알고리즘 추가 모드로 모드들의 호환성때문에 림월드 모드를 사용하신다면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코어 아래에 배치해면 됩니다.

 

 

HugsLib 모드와 동일한 알고리즘 추가 모드로 각종 모드들의 호환성 때문에 선행되는 모드입니다. HugsLib 아래에 배치하면 됩니다.

 

 

림월드의 각종 유용한 상호작용 모드로 확인사살, 우선운반 등 일일히 지정해야 되었던 상호작용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모드입니다.

 

 

림월드의 렉을 줄여주는 모드입니다. 림월드 자체가 저사양에 리소스도 적게 먹지만 대형 모드나 각종 모드를 추가하고 또 오랜 기간동안 플레이를 할 경우 렉 발생되는데. 이 모드를 사용하여 필요없는 리소스를 정리해주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ad Skills 모드로 림월드의 림은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기술들은 점점 까먹게 되어 기술 등급이 낮아지게 되는데. 이 모드는 그런 속도를 낮추거나 아예 감소 자체를 없애 버릴 수 있는 모드입니다.

 

 

게임을 오랜시간동안 플레이하다 보면 맵의 절반이 창고가 됩니다. 또 냉동고에 많은 식량을 관리하기 위해서 에어컨을 다수 설치하게 되어 안 그래도 부족한 전력을 낭비하게 되는데. 이 모드는 한칸에 보관 할 수 있는 아이템의 개수를 늘려주는 모드입니다. 주의 할 점은 그 만큼 한번에 파괴되는 아이템 개수도 늘어난다는 점!

 

 

각종 림 종족을 추가 모드를 사용할 때 사용되는 필수 모드로 안드로이드 모드나 동물 림 종족 모드 등에 선행됩니다. 이 모드는 그러한 모드를 설치할때 상위에 배치해주면 됩니다.

 

 

전투시 받는 데미지를 수치로 표시해주는 모드입니다. 

 

 

림들의 사교활동 시 떠들어대는 말들을 말풍선으로 표시해주는 모드로 RKTP 모드를 설치하였다면 한글로 번역되어 출력되니 림들의 사교활동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잦은 습격에 많은 림들을 매번 전투구역에 배치하기 귀찮다면, 이 모드를 추천해들입니다. 한번 지정구역에 배치 해 두면 소집 시 자동으로 신속하게 해당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림월드 림주민들의 의료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의료 탭을 추가해줍니다. 또 한 자가치료 상호작용을 추가하여 기술의 70% 능력으로 스스로 치료를 합니다.

 

 

석재 제작 시 제조 능력에 따라서 석재 제작 속도를 늘려주는 모드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