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rison Architect

Prison Architect (프리즌 아키텍트)/감옥 타이쿤 공략 - 사형집행 2

SMALL

 

감방동 복도에 콘크리트 타일을 감방안에는 나무바닥을 깔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중간 복도에 보일러를 설치하여 감방 안에 샤워기에 따뜻한 물이 보급되도록 해주었습니다. 따뜻한 물을 설치해주면 죄수들에 추위 욕구가 해결됩니다!

 

 

물류 탭에서 온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곳은 빨간색으로 나타납니다.

 

 

 

 

죄수들에게 노역을 시키기 위해서 먼저 교육을 시키고자 프로그램을 배치하였습니다.

프로그램 배치는 일정 편집 버튼을 누르는 페이지에 00명 관심있음으로 수요를 확인하고 배치하면 됩니다.

 

이제 교도소 운영을 하기 위한 모든 준비는 대충 끝났습니다. 앞으로는 교도소를 확장하여 위험도별로 죄수를 구분지어 배치하고 가운데는 노역센터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돈이 대략 $ 150,000 정도 남았네요. 생각보다 과소비를 하였나봅니다.. 이제 막 노역을 시작한지라 아직 교도소에 주요매출이 없습니다..작업장 안전 교육을 통하여 어서 번호판을 찍어내어 팔아야겠습니다.

 

 

남은 돈과 그동안 받지 않았떤 보조금을 모아서 위쪽에 새로운 교도소를 건설하였습니다. 이번 교도소에 감방동은 아이와 함께있는 죄수를 위한 감방 6개와 사형수 감방 2개, 그리고 일반 감방 36개를 건설하였습니다. 물론 죄수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만들어 주었고요.

 

위 교도소는 가석방과 창고 시설을 크게 지었고 모두 저위험도 죄수를 위한 시설로 지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사형을 집행했습니다.

사형수에 사형집행은 가석방실에서 재심 청구를 통해서 여러번 통과되지 않을 경우 감형 가능성이 10 % 이하가 되었을 경우 문제없이 사형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사형을 집행하면 보상금으로 $ 10,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형 집행 후 무죄로 판별될 경우 교도소로 벌금이 부과되니. 감형 가능성이 10% 이하인 사형수만 사형을 집행 해주도록 합시다.

 

그리고 사형 과정이 다소 복잡하므로 되도록이면 취침 시간에 진행해주시면 수훨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