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태합입지전 5 설치법, 무설치 다운로드, 실행 오류 해결

SMALL


2004년에 코에이에서 발매한 태합입지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PC 버전 출시 후 PS2, PSP 버전도 출시되었다.



게임 설명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전국시대의 인물들 중 한 명을 골라 그의 인생을 직접 살아간다. NPC 전용 캐릭터를 제외하면 전국시대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인물을 고를 수 있으며, 오다 노부나가 처럼 유명한 인물을 골라 일본을 제패할 수도, 어느 시골의 이름 없는 무장을 골라 나라가 망하든 말든 신선놀음이나 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직업으로 총 4개가 있다. 사무라이, 닌자, 해적, 상인 그리고 부 직업으로 검호, 다인, 대장장이, 의사 등이 있다. 각 주 직업은 서로 전직이 가능하며, 부 직업은 겸직도 가능하다.



무설치 다운로드

Google Driver Link : 태합입지전 5+한글패치


Tai5Launcher.exe 파일로 게임을 실행해야 정상적으로 한글 패치가 출력됩니다.




수동 설치 방법

태합입지전 5 설치(Daemon Tools) -> 땅땅치킨 0.91 한글패치 -> 노시디 패치 


Tai5Launcher.exe 파일로 게임을 실행해야 정상적으로 한글 패치가 출력됩니다.



참고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ame_classic&no=7412723



그외 Windows 7 과 Windows 10 실행 오류


Windows7 해결방법 - KB3086255 업데이트 제거

프로그램 추가/제거 -> 업데이트 목록 -> 검색 KB3086255 -> 해당 업데이트 제거 후 재시작


윈도우즈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되어있다면, 수동이나 안함으로 바꾸어주자. 



Windows 10 해결방법 - Win10_KOEI fix.zip 활용

1. Win10_KOEI fix.zip 압축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푼다.

2. 압축 파일 내에 secdrv.sys 파일을 복사 한 후 찾기 쉬운 위치에 붙여넣는다.

3. 압축 파일 내에 deso13b.exe 를 실행시킨 후 Sign a System File 을 선택하고 복사 붙여넣은 secdrv.sys 파일을 선택하여 준다.

4. 명령프롬프트(cmd)창을 관리 권한으로 실행 시키고 "bcdedit -set testsigning on"을 입력 후 엔터를 눌러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확인한다.

5. 작업이 완료된 secdrv.sys 파일을 복사 한 후 "c:\Windows\System32\drivers" 에 붙여넣어준다.

6. 재부팅 후 바탕화면에 워터마크 '테스트 모드'를 확인되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이다. 만약 원터마크가 상관없다면 마지막 단계로 워터마크를 제거하고자 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7. 압축 파일 내에 "My WCP Watermark Editor" 을 실행 시킨다. Edition  아래 칸에 Windows 10 Pro K 만 남기고 나머지는 모드 지운 후 "Apply new settings"을 누른다.

8. 재부팅 후 게임 실행


참고 : http://k66google.tistory.com/411



한글 패치 정보

네이버 카페 "태합입지전5 한글화"에서 한글화를 진행하였으나, 2011년 3월 11일에 홍보용 베타판 배포 후 중단되었다. 


참고 : http://cafe.naver.com/taikou5/1281



한글 패치를 하지 않고 한자독음패치 + 후커를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참고: http://smbahng.tistory.com/26

LIST